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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노데이터 처리방법
작성일 22-01-28 10:38   

본문

안녕하세요. 온리원 입니다. 


노데이터 - 입고된 택배가 동일한 트레킹번호로 입력된 신청서가 없을경우 노데이터 처리됩니다.


> 노데이터로 입고된 택배송장에 개인사서함 (수취인 주소 끝자리 혹은 성함 끝자리 OL로 시작되는 번호) 있을경우 계정하고 연동드려 

마이페이지 < 노데이터영역에 숫자 노출합니다. 

> 노데이터로 입고된 택배송장에 개인사서함이 없거나 짤려있을경우 계정하고 연동드릴수가 없습니다.해당경우 정확한 트레킹번호 신청서에 

입력해주셔야 노데이터 자동 매칭되여 노데이터 처리가 가능하게 됩니다. 


개인사서함이 없는 노데이터로 입고된 택배는 (개봉시 판매자한테 a/s불가경우 발생) 원칙상 입고일기준 한개월이내 개봉되지 안아 택배내 상품을 확인할수 없습니다.

개인사서함 없는 노데이터건 매칭시 주문내역 혹은 판매자 대화내용 요청드릴수가 있습니다.(플러스친구로 상담주셔야 됩니다)


회원님께서 노데이터 택배 확인후 이미 제출한 신청서에 정확한 트레킹번호 입력해주시거나 신청서 새로 작성후 트레킹번호 입력해주시면 당일 퇴근전 노데이터 재분류 매칭 (입고)처리 드립니다.


노데이터 택배는 입고된 택배기준으로 500원 노데이터 작업비용 발생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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